만화적 영상의 맛을 잘 살린 영화 예고편, 스피릿(The Spirit)

[TV/영화/연예]



- 전체화면으로 감상해 보세요. -


윌 아이즈너의 1940년대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더 스피릿(The Spirit)>.

영화 <더 스피릿>



이 영화는 데니콜트라는 사설탐정이 죽음의 위기에서 벗어난 후, 경찰들이 해결하지 못하는 범죄와 사건들을 해결해가는 내용입니다.

만화계의 전설적 존재인 윌 아이즈너의 동명 만화 원작을, <300>, <씬 시티>의 원작자인 만화가 프랭크 밀러가 메가폰을 잡아 대형스크린으로 그려낸 액션 어드벤쳐물로 프랭크 밀러 본인에게는 <씬 시티>의 직접 연출 이후 이번이 두 번째 감독 작이라는 군요.

출연진으로는, 가브리엘 매치가 타이틀 롤인 스피릿을 연기했고, 사무엘 잭슨이 악당 옥토퍼스를 연기했으며, 스칼렛 요한슨, 제이미 킹, 에바 멘데스, 사라 폴슨, 파즈 베가 등이 함께 출연한다는 정보입니다.

영화 <왓치맨>



얼마 전에 개봉했던 영화<왓치맨>과 비교가 되는 작품이네요. 아무래도 둘 다 만화를 원작으로 다룬 영화이기 때문이 아닐까 하네요. 할리우드에서 만들어지고 개봉하는 영화들을 살펴보면 같은 시기에 비슷한 영화가 만들어지는 경향이 있더군요.

예고편은 짧은 시간 동안 보이기 때문인지 박진감 넘치면서도 만화적인 영상이 잘 표현되어 있는데 본 영화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본 영화와는 별도로 예고편은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전 이 예고편을 보면서 많이 부러웠습니다. 우리나라의 예고편을 만드는 분들의 편집 기술도 이만큼 놀라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말이죠. 짧은 시간에 많은 영화 펜들을 매혹 시키기 위해서는 그만큼 특별한 예고편이 필요하겠지 않겠어요.
신고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티런 [2009.04.05 2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왓치맨 포스터에 노란색옷 입은 여주인공보곤
    반해서...ㅎ

    근데 영화평보곤...안본영화네요^^

    • [2009.04.06 09: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티런님 취향을 이제 알아버렸어요~ -.ㅡ)+ 하하
      영화평이야 항상 엇갈리는 면이 있고 또 개인마다의 취향문제이니까 전부 신회하면 안될 것 같아요.
      제 생각에 한 50% 정도만 믿으면 크게 손해보지 않을 것 같은데요. ^^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보고싶은 영화에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