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박쥐> 탑 프로젝트 영상 전격공개

[TV/영화/연예]


- 영화 <박쥐> 탑 프로젝트 영상 -


영화 <>의 모든 것을 담은 '탑 프로젝트 영상'


영화 <박쥐>의 주연배우 송강호가 "9년 전 쯤 <공동경비구역JSA> 촬영 당시 <박쥐>에 대해서 들은 후, 첫 시나리오를 본 순간 완벽한 구성을 가진 작품이라고 느꼈다."라고 할 만큼 박찬욱 감독의 특별한 애정이 담긴 신작 <박쥐>. 이 작품은 일찌감치 할리우드에서 먼저 알아봤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유니버셜 픽쳐스 인터내셔널 계열의 투자, 제작, 배급 전문 회사 포커스 피쳐스의 대표 제임스 샤머스는 영상에서 "<박쥐>는 놀라운 영화이다. 미국은 물론 전세계에 관객들이 박찬욱 감독의 작품을 감상할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박쥐>의 성공적인 할리우드 입성을 예고했다.




영화 <>는.

<박쥐>는 정체불명의 피를 수혈 받고 뱀파이어가 된 신부(송강호)가 친구의 아내(김옥빈)와 치명적인 사랑에 빠져 남편을 살해하자는 그녀의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예상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영화.

박찬욱 감독과 송강호의 만남, 김옥빈의 파격변신, 국내 최초 할리우드 공동 투자 제작, 뱀파이어 치정 멜로라는 독특한 소재 등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아왔다. 개봉 수주전부터 포털사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4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신고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행복박스 [2009.04.14 13: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재도 신선하고 배우도 마음에 들고 감독도 좋고..
    진짜 기대되는 영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