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블로거 따라가다 가랑이 찢어진다.

[일상/생활/상식]

구글.


구글의 애드센스에 '도메인용 애드센스'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생겼는데 일명 노는 도메인에 광고를 띄워놓는 것인데 중요한 것은 누군가 방문하는 도메인 주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어느 파워 블로거의 '도메인용 애드센스'에 대한 글을 읽고는 순간 유혹에 넘어가서 도메인을 구입하게 되었다. 그것도 두 개의 도메인을 구입해서 '도메인용 애드센스'에 연결해 두었는데 한 달간 방문자가 79명이었다. 이 방문자의 수치에서 일부는 내가 방문했던 것이었다.

도메인용 애드센스.


처음에 도메인을 구입하면서 드는 비용에 대해서는 그냥 한 끼의 맛있는 식사를 했다고 생각하면서 투자를 한 것이니까 들어간 비용에 대해서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그러나 아무런 계획이나 대책 없이 파워 블로거를 따라 하다가는 손해만 보게 된다는 것이다.

구입했던 도메인 중에 하나(http://daummovie.com)는 지금의 티스토리 2차 계정에 연결해서 사용 중이다. 이 도메인을 홍보해서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만 있다면 '도메인 애드센스'를 성공적으로 이용할 수 있겠지만 어떻게 홍보를 해야 하는지를 알 수 없고 또 많은 방문자를 얻을 만큼 '연예계 뒷담화'가 유명하지 않아서 어렵다.

2009/05/12 - [일상/생활/상식] - 블로그 광고로 광고비 받았다.
2009/03/15 - [일상/생활/상식] - 애드센스 수입을 지급받기

신고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티런 [2009.05.22 1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국 블로그를 개설하고 해당 도메인을 링크시켜 해당페이지 노출유도를 하면 반칙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2. 행복박스 [2009.05.22 2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도메인도 없는데다가..
    이거 쉽지 않다고 해서 그냥 언젠가는 블로그가 더더더 커지면 그때 한번 생각해볼려구요~^^
    그님 아직 한달밖에 되지 않아서 그런것 아닐까요?ㅎㅎㅎ

  3. 이름이동기 [2009.05.23 02: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도메인 애드센드 2개 있는데 ... 이걸 어떻게 홍보할까 고민입니다 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