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의 실수'에 안나역으로 출연한 홍진영, 관심집중

[TV/영화/연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진영 탤런트
출생 : 1985년 8월 9일
소속그룹 : 스완
소속사 : 포라시아
데뷔앨범 :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S!]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그맨 김국진이 지난 추석 연휴 새롭게 선보인 파일럿 프로그램 KBS 2TV ‘사이다’의 코너인 '안나의 실수'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자, 이에 출연했던 미모의 배우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안나의 실수'는  비서들의 실수담이 비서 커뮤니티에서 돌던 것을 각색한 것인데 등장한 배우는 그룹 스완의 멤버 출신이자 연기자인 홍진영으로 알려졌다.

홍진영은 167cm, 45kg의 늘씬한 몸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끄는 여성. 홍진영은 비서들이 많이 저지른 실수, 돈을 신권(새 돈)으로 바꿔오라는 요구를 '식권'으로 알아듣고 식권을 한 묶음 사간 케이스, '콘도(미니엄)'를 '콘돔'으로 계속 발음해 사장 및 남자 직원들을 경악하게 한 케이스, 사장실에서 장난치고 놀다가 하이힐을 사장 책상에 벗어놓은 채 나와 나중에 경을 친 일 등 비서들의 요절복통 실수담을 실감나게 재연했다.

한국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진규(22·주빌로 이와타)의 옛 연인으로도 유명한 홍진영은 이미 드라마 '연개소문' 및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 등 연기력이 풍부하다.'안나의 실수'를 재미있게 본 네티즌들은, "저 여배우가 누구냐","연기를 제법 한다","얼굴이 예쁘다" 등 칭찬을 하며 안나의 실수 외에도 안나 찾기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신고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