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관희(에디슨 찬)와 여배우들의 누드 파문이 파혼, 이혼등으로 확산

[TV/영화/연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 연예계의 누드 파문이 진정되기는 커녕 점점 확산되고 있고 장백지와 종흔동, 진사혜, 양우은 등의 누드 사진이 추가로 공개되고 마피아 음모설, 흥분제 복용설등이 새로 논란이 되고 있다.

마피아 음모설은 누드 및 섹스사진 사건의 장본인인 진관희의 아버지에 연루된 의혹이다. 진관희 아버지는 중국의 대부호였으나, 빌려쓴 마피아의 자금을 갚지 않자 이에 대한 경고로 사진을 고의적으로 유출했다는 주장이다.

여배우들의 흥분제 복용설도 제기되고 있다. 진관희가 유출된 사진 속 여배우들이 한결같이 표정들이 몽롱하여 흥분제를 투여한것이 아니냐는 의구심을 제기하고 있다.

진관희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는 그동안 공개됐던 사진 이외에 또 다른 사진들이 유출되어 총 200여장의 누드 사진 및 정사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 사건으로 결혼을 앞두고 있던 홍콩배우 진문원(陳文媛)이 인해 남자친구 가족으로부터 파혼을 당한데 이어 장백지도 남편 사정봉과의 사이가 벌어지면서 이혼설이 불거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홍콩 경찰은 지난 3일 수사를 통해 유출 범인으로 컴퓨터 수리점 직원을 체포했다. 또 수백장의 사진이 저장된 컴퓨터 2대를 증거로 압수했으며 진관희를 비롯해 용의자로 일곱명을 추가적으로 체포한 상태다.

2008/02/05 - [연예오락] - 장백지 누드사진 유출한 범인은 노트북 수리점 직원
2008/02/04 - [연예오락] - 홍콩의 여배우 누드사진 유출 사고에 세계의 이목 집중
2008/02/03 - [연예오락] - 장백지, 누드사진 유포 파문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