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 스타일 비녀 꽂는 방법

[일상/생활/상식]

  U자형 비녀
뒷머리 전체를 꼬아 우아하게 틀어올린 업 스타일.  정수리 부분을 살짝 부풀려 얼굴이 작아 보이면서 우아함이 강조된다. U자형 비녀는 고정력이 좋을뿐 아니라 사용하기도 편해 연출하기 편리하다.

 ◆ BACK
깔끔하게 꼬아올린 뒷머리가 매혹적이다. 머리를 위에서 올려 목이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동시에.....
 ◆ 어떻게 할까...?
① 먼저 머리를 하나로 정리한 뒤, 대핀을 머리 중앙에 꽂아 고정한다.
② 머리를 하나로 꼬아올린다. 이때 실빗을 끼우고 올리면 머리가 흘러내리거나 모양이 틀어지지 앟고 깔끔하게 올릴 수 있다.
③ U자핀과 실핀을 이용하여 머리를 고정한다. 여기에 U자형 비녀를 꽂아 마무리...

  일자형 나비 비녀
뒷 머리가 살짝 뻗치는 발랄한 업 스타일... 나비가 달린 비녀를 꽂아 깜찍함과 귀여움이 두배 플러스. 일자형 비녀는 헤어스타일을 고정하기 까다로운 것이 단점.. 따라서 두 개를 각기 다른 방향에서 엇갈리게 꽂아야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 BACK
뻗치는 스타일은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므로 젤을 발라 머리 모양을 정리해 주는 것이 좋다.
 ◆ 어떻게 할까....?
① 머리의 1/3 정도를 잡아 느슨하게 꼬아준다. 이때 방향을 약간 옆으로 비스듬하게 잡는 것이 포인트.
② 이미 꼰 머리와 나머지 머리를 함께 잡아 다시한번 꼬아준다. 아래로 빠지는 머리는 실핀으로 정리한다.
③ 머리를 동그랗게 꼬아 U자핀으로 고정한다. 이때 끝머리는 살짝 뻗치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고전스타일.... 일자 비녀
머리 전체를 돌돌 말아 업 스타일을 연출한 뒤, 뒷머리에 볼륨을 주어 자유분방한 히피 느낌을 살렸다. 다른 스타일에 비해 간단해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꼬리빗을 이용해 뒷머리에 볼륨을 주는 것이 포인트....

 ◆ 어떻게 할까...?
① 머리 전체를 느슨하게 꼬아 올린다. 이때 손을 머리 위로 하여 꼬는 것이 중요.
② 머리를 동그랗게 말아 실핀으로 고정한 뒤 꼬리빗을 이용, 볼륨감을 살려주어야 한다.


1. 먼저 머리를 하나로 잡아주세요. (머리가 긴 게 좋답니다)
2. 잡은 머리를 아무 방향으로 두 번 정도 돌린 후 하늘 위로 팔을 들어주세요.


3. 잡고 있는 머리 윗부분을 올리시던 반대 방향으로 내리신 후 살짝 돌려주세요.



4. 반대손을 이용하여 비녀를 쥐신후 꼬아 올린 머리사이에 반대편에서 집어 넣고


5. 넣으시던 방향에서 머리 속으로 휙 넣으면서 180도 돌리면서 처음에 비녀 꽂던 방향과 반대가 되었죠? 이제는 깊숙히 집어 넣어주세요.


6. 완성.
신고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