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중국 여자축구대표팀 주장, 한국의 코너킥 방해하는 만행

[뉴스/경제/스포츠]

[ 동영상 - 중국 여자축구대표팀 주장의 만행 보기]



2월 18일 2008 동아시아축구선수권대회 여자축구 한중전 2-3으로 뒤지고 있던 한국은 후반 종료를 앞두고 추가로 주어진 시간에 코너킥을 얻었다. 마지막 골기회인 코너킥을 준비하는 시점에 갑자기 리지에가 그라운드에 쓰러졌다. 누구와도 부딪히지 않았지만 그는 아프다는 듯 얼굴을 감싸고 쓰러졌다. 전형적인 시간끌기 수법이었다.

시간을 끌던 리지에는 규정에 따라 밖으로 나갔다가 갑자기 코너킥을 준비하고 있던 권하늘쪽으로 달려들어 킥을 방해했다. 그녀의 어처구니 없는 행동에 주심은 옐로카드를 꺼내들었고 이미 한 차례 경고가 있던 리지에는 퇴장을 당했다.

그러나 주심은 경기를 거기서 끝내버렸다. 리지에가 방해한 코너킥 기회는 다시 살려지지 않았고 경기는 2-3상황서 종료됐다.
 
이같은 어처구니 없는 경기에 네티즌들의 분노가 줄을 잇고 있다. 일부 중국 네티즌들 마저도  "2:3으로 이긴게 진 것보다 더 창피하다"며 중국의 추태를 비판했다.

2008/02/18 - [뉴스경제] - 2008 제3회 동아시아연맹 축구 선수권대회 일정
2008/02/17 - [뉴스경제] - [동영상/골장면] 허정무호, 박주영과 곽태휘 앞세워 3:2로 중국 격파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