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日측 공연 기획사의 사기사건으로 공연 무산위기

[TV/영화/연예]

신화

신화


지난 2007년 12월 일본 나고야와 도쿄에서 콘서트를 가진 신화는 오는 4월 일본 부토칸에서 콘서트를 열 예정이었다.

신화의 해외 공연을 담당하는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는 "작년 12월 신화의 일본 공연을 담당한 현지기획사 우도(UDO)음악사무소가 정산 과정에서 협의가 이뤄진 비용이 넘는 제작비를 청구했던 문제 등이 해결되지 않아 4월 예정한 앙코르 성격의 공연을 잠정 연기했다"고 18일 밝혔다.

또 일본 현지 회계사, 법률 자문단과 함께 동원 가능한 모든 방법을 찾아 우도음악사무소 측에 책임을 물을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오픈월드측은 정산 과정에서 여러가지 석연치 않은 부분을 발견하고 제대로 계산이 됐는지 확인하고 있다.

일본 기획사 우도 측은 공연 제작비를 계약서에 명기된 1억엔을 훨씬 초과한 1억 6000만엔으로 상의 없이 늘리는 등 횡포를 부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상황으로 신화의 공연이 무산될 위기에 처하자 오션월드 측은 "다른 현지 공연 기획사를 물색해 예정대로 4월에 신화의 마지막 해외 공연을 진행하는 것으로 계획을 수정하고 있다"며 "예상치 못한 일로 일본 현지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김민주 [2008.02.19 21: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초대장좀 보내주세요

    • [2008.02.20 08: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자우편 주소를 알려주셔야 초대장을 보내드릴텐데요. 혹시 이전에 글 남기신 분이시면 다른 주소를 주세요. 같은 주소로 초대장이 발송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와서 그 주소는 초대장 발송이 안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