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기술

[일상/생활/상식]

♥ 자기 자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것을 들이대지 말고 상대가 좋아하는 걸 들이대라!
- 여자의 취향을 파악해서 미끼를 던지는 것쯤은 기본, 상대가 뭘 제일 좋아하는 지를 먼저 간파하라! 그러고 나서 그걸 은근슬쩍 내밀어봐라. 상대가 덥썩 잡으면 모르는 척 넘어가 사귀는 거고, 상대가 거부하는 것 같으면 바로 돌아서서 얼른 다른 카드를 준비하라. 연연하는 모습은 금물! 상대방이 먼젓번 거절한 것에 아쉬움을 보이며 다시 붙잡고 싶은 태도를 보여도 그건 이미 물 건너갔다는 걸 보여줘라. 아쉬움이 생기면 그 다음 것을 붙잡을 확률이 그만큼 높아지므로….



♥ 들이댈 때 제일 중요한 것은 호기심 자극이다.

- 여자로 하여금 ‘저 남자 어떤 사람이지?’라는 호기심을 끌어내는 정도로만 살짝 들이대도록 한다. 그런 다음 여자의 호기심을 둘 사이를 이어주는 끈이라고 생각하고 작업을 진행하면 된다. 끈을 너무 당기면 여자가 놀랄 것이고, 아예 놓아버리면 여자는 사라져버릴 것이다.

 

♥ 박력 있게 들이대되 매달리거나 칭얼거리거나 치대지 말라!
- 상대가‘NO!’했는데도 좋으면서 싫은 척한다고 착각하지 말라. 남자들의 가장 큰 착각은 여자들의‘NO!’를 대할 때 나타난다. 속으로 좋으면서 저러겠지 하는 착각 말이다. 정말 정떨어지는 생각이 아닐 수 없다. 그런 태도야말로 여자들을 피곤하게 한다. 여자들은 싫을 때 ‘NO!’ 하고, 좋을 때 ‘YES!’ 한다.

 

♥ 객관적 거리감을 갖고 대해봐라.
- 많은 커플의 ‘불화’ 원인은 나와 네가 독립적 개체라는 것을 망각하는 데서 비롯되는 게 아닐까 싶다.

 

♥ 남자에게 키스는 '섹스 전단계'..여자에겐 "상대 정보 수집"
- 여성은 키스를 할 때 상대방의 냄새와 '맛'에 중점을 두며 키스해 보지 않은 이성과  키스를 잘 못하는 이성과의 성관계를 기피하는 경향이 강하다. "여자가 남자와 키스할 때 냄새 등에 더 중점을 두는 것은 여성이 키스를 통해 상대방을 평가하려는 성향이 남자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가르쳐 준다"면서 "여성은 키스를 통해 상대 남자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 것"이다. (워싱턴포스트(WP) 2008.2.11일자 인터넷판 - 키스에 대한 남녀의 해석차_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올브라이트 칼리지 심리학과 수전 휴스 교수)

 

♥ 한 술집에서 안주를 주문할 때는 안주를 한꺼번에 두개 이상 주문하지 말라.

- 하나를 주문해서 먹어본 다음 다른 안주를 주문하라. 주문 실패로 인한 데이트 자금 손실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 여자가 대중 교통 이용을 싫어한다고 사치스런 여자로 판단하지 말라.

 - 싫어하는 이유는불편해서라기보다 퇴근 후 여러 사람들과 부대끼기 싫어서이다. 버스에 앉아 있는데 이상한 남자가 그 앞에 서 있다면, 여자는 다소 불쾌감을 느낀다. 그렇기 때문에 마냥 사치스러운 여자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 약속 장소에 너무 일찍 도착하는 것도 실례다.

- 설령 일찍 도착했다고 해도, 15분 전까지는 도착했다고 연락하지 마라. 약속 시간에 늦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괜히 서둘러야 하고, 조급해져야 하기 때문이다.

 

♥ 식사를 할 때는 상대방과 식사 템포를 맞춰라.

- 뷔페나 샐러드 바 같은 음식점에서 식사를 할 때는 상대방과 식사 템포를 맞추고, 음식을 가지러 갈 때는 상대방과 함께 가도록 하자. 함께 먹을 것을 고르면서, 혹은 접시에 퍼 담아 주면서 친근감과 유대감을 형성시켜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고 노력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다만 잘 보이려고 노력하는 가운데 우유부단해지는 것. 그것이 바로 문제다. 사실 너무 잘 보이려다 실수를 연발하게 되고, 그 때문에 자신의 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할 때가 많다. 따라서 적당히 여유로운 가운데 최선을 다하도록 하자.

 

♥ 남자의 얼굴은 신발이다.

- 여자는 남자의 스타일을 볼 때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고, 남자는 여자의 스타일을 볼 때 위에서 아래로 내려간다. 그래서 남자의 얼굴은 신발이다. 특히 구두 같은 경우에는 잘 손질 한 다음 신고 데이트에 임하도록 하자.

 

♥ 음식점에서 행동에 살펴봐라.

- 서로에게 관심이 없을 때, 음식점에서 여자는 음식에, 남자는 잡념에 빠진다. 그래서 음식점에 앉아 있는 커플들을 살펴보면 그들의 애정을 쉽게 가늠할 수 있다.

'일상/생활/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애니콜 햅틱폰2  (0) 2008.10.07
악플러 구속수사 한다.  (2) 2008.10.05
연애의 기술  (0) 2008.09.29
스마트폰 G1  (0) 2008.09.29
멜라민이란 무엇인가?  (0) 2008.09.28
한국공군 F-15K, F-4E 실사격 동영상  (0) 2008.09.27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비회원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