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美 비즈니스트래블러誌 선정 최고상 3관왕

[뉴스/경제/스포츠]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3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 상 (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과 '세계 최고 기내 서비스  상(Best In-flight Services in the World)'을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와 함께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센터 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처음으로 수상해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 서비스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받았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 MRI(Mediamark Research Inc.)를 통해 독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실시,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또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예약, 발권, 수속, 기내 탑승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예약, 발권, 수속, 기내 탑승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고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