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Blood: The Last Vampire) 트레일러

[TV/영화/연예]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Blood: The Last Vampire, 2008)


- 감독
  크리스 나혼
- 출연
  전지현, 앨리슨 밀러, 코유키, 리암 커닝엄
- 요약정보
  홍콩, 미국 | 액션
- 줄거리
  지난 2000년 일본의 애니메이션 거장 오시이 마모루가 슈퍼바이저 프로듀서를 맡고 키타쿠보 히로유키 감독이 연출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했다.



전지현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영화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Blood: The Last Vampire)트레일러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크리스 나흔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으로 홍콩 자본과 일본 원작,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프랑스 감독, 한국 배우 등 세계 각지의 인원이 동원된 글로벌 작품으로 제작 초기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극 중 '사야'라는 역을 맡은 전지현은 기존의 여성스럽고 차분한 이미지를 벗고 일본도를 휘두르며 뱀파이어를 물리치는 여전사 역을 맡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강도 높은 액션신과 화려한 볼거리 등은 전지현 팬 뿐 아니라 일본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 전지현이 주현하는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의 일본판 티저 예고편.




신고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