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정조국, 삼겹살 데이트

[TV/영화/연예]

김성은

정조국



김성은 소속사 관계자는 12월26일 언론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정조국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김성은이 박수진(슈가 전 멤버)과 친분이 두텁다. 박수진과 축구선수 백지훈의 만남에 김성은이 몇차례 함께 한 적이 있다. 이로 인해 정조국과 인사를 나눈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열애설을 부인했던 김성은과 정조국의 데이트 현장이 다시 한번 목격되었다. 아무래도 전화로만 데이트를 즐기지 않는 이상 사람들의 눈이 많아서 언젠가는 목격되기 마련이다.

밤늦게 차량으로 데이트를 즐긴다면 다소 발견된 위험이 적은데 공개적으로 삼겹살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은 기사에서 이야기하듯 '핑크빛 열애'라기 보다는 아직은 두 사람이 좋은 관계를 이어갈지 말지를 결정하고자 탐색하는 자리가 아니었을까 추측해 본다.

사람을 어떻게 한두 번 만나보고 알 수 있겠는가.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결정하려면  더 적극적인 만남과 잦은 횟수가 필요하지 않겠는가.

이런 점에서 본다면 연예인들은 좋은 사람을 고를 기회가 적다고 할 수 있다. 일반인이야 누군가의 눈을 의식할 필요도 없이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겠지만 연예인이라는 이유 하나로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는 입장에서는 모든 행동 하나가 조심스러울 것이다.

연인관계로 발전하든 친구사이에 만족하게 되든 당분간 많은 만남을 이어가야 할 것이다.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2009/03/12 - [연예오락] - MC몽 여자친구, 주아민
2009/03/13 - [연예오락] - 최지우 열애설 인정
2009/02/19 - [연예오락] - 최지우-이진욱 열애설에 일본열도 '들썩'
2009/03/12 - [연예오락] - 화요비·슬리피 열애
2009/03/11 - [연예오락] - 김래원 최송현 열애설
2009/03/04 - [연예오락] - 이동건-차예련, 김하늘-강지환 열애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