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리오 결혼, 축하해요!

[TV/영화/연예]

국경을 초월한 사랑의 주인공. 리마리오 이상훈.



'리마리오'로 더욱 유명한 이상훈(38) 씨가 네 살 연하의 러시아 국적의 여성과 결혼을 한다는군요. 이상훈 씨와 알리아 씨가 올해 10월쯤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발표를 했답니다.

러시아 무용단과의 합동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단원이었던 알리아 씨를 만나게 되었다는데요. 저의 가족 중에도 외국국적의 형수님이 계시기 때문에 국제결혼에 대해서 별다른 시선이 느껴 지지는 않아요. 보통의 사람들이 결혼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더군요.

베이비이~



아마 모든 것은 경험이 있거나 주위의 일이 되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 같더군요. 만약 남의 일이었을 뿐이라면 지금보다 조금은 다른 시선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튼, 이상훈씨 잘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셨으면 좋겠네요. 축하합니다.

'리마리오' 이상훈의 아들 이율 군.


리마리오 아들의 눈매를 보면 아빠를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너무 귀여워요~ ^0^

두 사람은 국적은 다르지만 예술분야라는 공통된 직업적 특성에 따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는 전언이다. 소속사 측은 "2008년 4월께 두 사람은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해 법적인 부부가 됐으며 그해 8월 아들 이율 군을 얻게 됐다"고 밝혔다.

이미 혼인신고를 한 사이에다가 아들도 출산한 상태군요. 더욱 축하를 해줘야할 것 같네요.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