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들이고 예쁜 엉덩이 만들기

[일상/생활/상식]

청바지를 맵시 있게 입고 싶을 때, 꼭 끼는 스커트를 입은 옆모습에 스스로 만족하고 싶을 때, 트레이닝복 위로 드러난 탄력 있는 엉덩이 라인을 봤을 때. 처지고 펑퍼짐한 엉덩이로는 도저히 불가능한 패션 아이템이 각광받는 요즘, 시간도 돈도 들일 필요 없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면 귀를 쫑긋 세워볼 만하지 않을까?
 

1. 오래 앉아 있다 일어나면 주먹으로 엉덩이 두드리기.
오랜 시간 앉아 있으면 엉덩이가 퍼지게 된다. 오랫동안 앉아서 일할 때는 1시간에 한 번씩은 일어나서 잠시 걷거나 스트레칭 하는 것이 필수! 엉덩이를 주먹으로 두드려주는 것도 뭉친 근육을 풀고 엉덩이 업 시키는 데 효과적.

2. 집에서는 엉덩이 만들며 착한 딸 노릇하기.
설거지를 하는 동안 한쪽 다리씩 번갈아 뒤로 혹은 옆으로 차올리고, 걸레질하는 동안에는 무릎 꿇은 자세에서 뒤로 다리를 차올리는 동작을 연습한다. 다림질을 할 때는 서서 할 수 있는 다림질 판을 짚고 두 발로 까치발 했다 내리는 동작이 좋다.

3. 속옷을 잘 골라야 엉덩이가 예뻐진다.
속옷을 잘못 입으면 몸매를 커버하지도 못하고 자칫 몸매를 망가뜨릴 수도 있다. 팬티는 아래쪽에 엉덩이를 위로 올려주는 탄력 있는 밴드가 있는 스타일을 고를 것.

4. 계단 오르내리기.
웬만한 곳은 걸어서 올라가자. 아파트에 산다면 되도록 계단을 이용하고, 계단을 오를 때는 뒤꿈치가 닿지 않도록 하고 아랫배와 엉덩이에 힘주어 긴장하는 것을 잊지 말 것.

5. 의자에 앉을 때는 허리를 펴고 깊숙이.
의자 끝에 엉덩이를 대고 기대앉는 것은 몸매를 망치는 지름길. 의자 깊숙이 앉아 허리를 곧게 펴고 반듯한 자세로 앉는다.

'일상/생활/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철 차량 히터 사용법  (0) 2008.01.01
다리의 피로 풀어주기  (0) 2007.12.28
돈 안들이고 예쁜 엉덩이 만들기  (0) 2007.12.26
헤어 트러블 해결법  (0) 2007.12.23
예쁜 몸매 만들기  (0) 2007.12.20
다이어트 생활습관 19가지  (0) 2007.12.17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