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생활습관 19가지

[일상/생활/상식]

다이어트 생활습관 19가지


1. 소식은 기본. 세 끼를 균형 있게 먹되, 조금 더 먹고 싶을 때 수저를 놓는다.

2. 식사는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는다.

3. 간식은 과자나 빵 대신 과일로 한다.

4. 외식을 할 때는 양식보다 한식으로 한다.

5. 노폐물을 원활히 배출하기 위해서 하루 8컵 정도 물을 섭취한다.

6. 1일 1끼 정도는 콩 제품을 먹는다.

7. 1주일에 최소한 2∼3번은 생선을 먹는다.

8. 당근, 시금치 등의 채소와 해조류를 매끼 먹도록 한다.

9. 커피보다는 녹차나 한방차를 마신다.

10. 저녁 식사는 밤 8시 전에 끝내도록 한다.

11. 하루에 최소한 200ml의 우유를 섭취한다.

12. 배가 고플 때 장을 보러 가지 않도록 한다.

13. 텔레비전을 볼 때 음식을 먹지 않도록 한다.

14. 식사를 한 후에는 음식을 싹 치우고 음식이 눈에 띄지 않게 한다.

15. 밥을 먹은 후에는 곧바로 이를 닦는 습관을 기른다.

16. 하루에 30분 정도의 조깅을 한다.

17.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한다.

18. 버스 한 정류장 정도는 걸어다닌다.

19. 매일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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