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스타일 헤어연출법

[일상/생활/상식]

Part 1 | 히트~ 업스타링

헤어 길이에 따라 업스타일 연출법도 달라진다. 짧은 머리, 긴 머리 업스타일링을 알아보고 집게, 핀, 비녀 등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본다. 이번 여름에 유행할 헤어 업스타일 연출 베스트 9.


Styling 1 반 묶음으로 깔끔하게 스타일링

앞 머리는 눈썹 위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드라이한 다음 큰 롤을 이용해 헤어 전체를 드라이 한다. 머리의 2/3정도를 링 고무줄로 반 묶음 한 다음 로맨틱한 패턴이 들어간 헤어 슈슈를 반 묶음 한 머리에 두 번 돌려준다. 머리 끝단에 소프트 왁스를 바른 바깥쪽으로 살짝 삐쳐준다.

핑크 새틴으로 디자인 된 슈슈. 파스텔 톤의 도트 패턴을 넣어 포인트를 줬다.
10만원,COCOMary.




Styling 2 돌돌 말아 깔끔한 업스타일 연출

레 이어드가 심한 머리는 업스타일을 연출할 경우 잔 머리가 생겨 지저분해지기 쉽다. 큰 롤을 이용해 머리 전체를 자연스럽게 드라이 한 다음 오른 쪽 귀 뒤쪽으로 몰아 깔끔하게 묶는다. 묶은 머리를 시계 방향으로 두 번 돌돌 말아 끝 부분을 U핀으로 고정한 뒤 헤어 슈슈를 감아 마무리한다.

옐로&브라운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슈슈. 끝단에 실크 레이스를 달아 고급스럽다. 10만원, 딸기 공주.



Styling 3 양 갈래로 돌돌만 큐트한 스타일

헤 어를 반으로 가르고 다시 반 가른 머리 한 쪽을 3등으로 나눠 머리 뒷 방향 쪽으로 돌돌 말아 중간 중간을 U핀으로 고정한 다음 목 끝선에 닿으면 링 고무줄로 한데 묶는다. 고정한 머리를 돌돌 말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동그랗게 말아준다. 나비 액세서리가 달린 슈슈를 이용해 동그랗게 말아준 머리를 한 번 고정한다. 나머지 반 남은 머리도 같은 방법으로 스타일링한다.

패션 트렌드인 나비 프레임이 돋보이는 슈슈. 은은한 파스텔 블루가 청량감을 더한다. 9만8천원, Jean Paul&Clarisse.



Styling 4 비녀로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

머 리 전체를 큰 롤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드라이 한 다음 포니테일 스타일로 깔끔하게 묶어준다. 묶은 머리에 에센스를 발라 차분하게 정리한 다음 돌돌 말아 두 번 동그랗게 말아준다. 중간에 U핀을 위, 아래로 꽂아 고정해야 업스타일로 연출한 머리가 흘러내리지 않는다. 같은 스타일의 비녀를 2개 준비한 다음 가운데, 사이드 양쪽 부분에 꽂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디자인되어 시원해 보이는 비녀. 그린과 핑크 나뭇잎 프레임이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 8천원, COCO Mary.



Styling 5 땋은 머리로 이미지 변신

머 리 전체에 소프트 왁스를 발라 차분하게 정리 한 다음 머리를 반 갈라 윗부분부터 양쪽으로 디스코 머리를 땋다가 한데 모아 묶어준다. 묶은 머리를 돌돌 말아 준 다음 시계 방향으로 동그랗게 말아준다. 업스타일을 연출한 머리에 핑크 비즈가 달린 나무 비즈를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꽂아 고정한다.

비비드한 핑크 비즈가 달려 있는 아이템. 대가 나무로 되어 있어 고전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좋다. 1만원, 딸기공주.



Styling 6 하나로 땋아 업스타일을 연출

머 리 전체를 엉킴 없이 풀어 준 다음 세 갈래로 나눠 위에서부터 루스하게 땋아 내려간다. 땋은 머리의 끝부분을 깔끔하게 정리한 다음 돌돌 말아 시계 방향으로 동그랗게 말아 위, 아래를 U핀으로 고정한다. 스프레이형 에센스를 머리 전체에 뿌려 정리. 앞머리는 눈썹 위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한 다음 U핀 스타일의 액세서리 비녀로 윗부분에 꽂아 포인트를 준다.

U핀 스타일에 액세서리를 달아 포인트를 준 제품. 옐로와 그린 두 톤을 믹스해 산뜻해 보인다. 1만원, 딸기공주.



Styling 7 집게 핀으로 앙증맞은 헤어 스타일링

헤 어가 짧은 경우 업스타일을 연출하게 되면 잔머리가 많아 지저분해지기 쉽다. 머리를 양 갈래 나눈 다음 귀 바로 뒤쪽으로 모아 집게 핀을 꽂는다. 이때 양쪽 머리 위치는 서로 엇갈리는 방향으로 집어 주는 것이 포인트. 집게 핀으로 고정한 양쪽 머리 끝 부분을 꼬리빗을 이용해 백콤을 넣어 살짝 부풀어 준다.

오렌지와 그린 컬러로 디자인 된 큐트한 액세서리. 반 묶음이나 양쪽 머리를 살짝 집을 때 사용하면 좋다. 각 1만2천원씩, COCO Mary.



Styling 8 반 묶음+웨이브로 분위기 있게

머 리 전체를 큰 롤을 이용해 드라이 한 다음 고대기를 활용해 내추럴한 웨이브를 연출한다. 반 묶음 정도로 잡아 양 갈래로 나눠 머리를 땋다가 반 정도 땋게 되면 한쪽 방향으로 몰아 집게 핀으로 고정한다. 고대기를 이용해 머리 끝단을 바깥 방향으로 말아 자연스럽게 살짝 뻗치도록 스타일링한다. 스프레이형 에센스를 머리 전체에 뿌려 잔 머리를 말끔히 정리한다.

나비 날개 모양으로 디자인 된 집게. 블랙 기본 프레임에 은은한 펄 느낌이 나는 비즈로 디테일을 살린 제품. 6만6천원, 타리나타란티노.



Styling 9 삐침 머리가 귀여운 독특한 스타일

머 리 전체를 큰 롤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안쪽으로 드라이 한 다음 최대한 머리 윗분으로 모아 하나로 묶어준다. 소프트한 왁스를 묶은 머리에 발라준 뒤 다음 묶음을 한 중앙 부분의 머리를 가운데 몰고 나머지는 그 주위를 돌돌 말아 시계 반대 방향을 한번 돌려준 다음 끝 부분을 머리핀으로 고정한다. 동그랗게 만 중앙에 남게 되는 머리는 백콤을 넣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