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와 오윤서 드라마시티 ‘사랑팔아닷컴’에서 연기 호흡

[TV/영화/연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윤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윤희


KBS2에서 2월 16일 방영된 드라마시티 '사랑팔아닷컴'은 물질주의 사회 속 사랑의 본질에 대해 탐구,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평을 얻었다.

극중 동아(유건 분)는 우연히 만난 연우(조윤희 분,사진)에게 첫눈에 빠진다.그녀를 잊지 못하던 그는 친구 태호(이정 분)가 가입한 '사랑팔아닷컴'이란 애인대행 사이트에서 연우의 사진을 발견하고 쾌재를 부른다.그리고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그녀를 도우미로 불러 낸다.

등장인물의 직업과 사랑 사이의 괴리와 돈을 위해 서슴없이 애인대행을 하는 자신과 순수한 사랑의 동아 사이의 간극에 대해서 혼란스워하는 내용을 다룬 '사랑팔아닷컴'은 시청자들은 사랑은 돈으로 살 수 없다, 돈보다 사랑이 가치있다는 평범한 진리를 잔잔하게 그려냈다는 반응이다.

KBS 1TV 대하사극 '대왕세종'에 캐스팅되며 김희선 닮은꼴로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킨 오연서의 출연도 눈에 띄고 있다. 똑부러지고 콧대 높은 미모의 여대생 역을 맡은 오연서는 이 역할을 통해 갖고 싶은 것을 얻기 위해서라면 역할 대행 아르바이트도 마다 않는 당돌한 신세대 캐릭터를 소화해 냈다는 평가글 받고있다.

KBS2 의 단막극장 '드라마 시티'는 장수 프로그램 '드라마 게임'의 뒤를 이은 프로그램이다. 단막극 프로그램이 시청률 등에서 경쟁력이 없다는 이유로 폐지됐으나, 훈훈한 명작들을 건지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시청자들의 탄원으로 이름을 바꿔 부활했다. 사랑팔아닷컴 등 종종 시청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는 단막극을 건지는 수확을 올리고 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