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류승범과 공효진 결혼설

[TV/영화/연예]

영화배우 류승범과 공효진

영화배우 류승범과 공효진


배우 류승범과 공효진이 올 가을에 결혼한다는 기사에 류승범의 소속사 측이 강하게 부인했다. 류승범의 소속사인 오라클매니지먼트의 한 관계자는 2월 22일 언론과의 통화에서 "두 사람은 그냥 친한 동갑네기 친구이자 같은 분야에서 함께 일하는 동료일 뿐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여성중앙 3월호는 6년간 열애 끝에 지난해 헤어진 것으로 알려진 배우 류승범과 공효진이 최근 다시 만남을 시작, 올 가을 결혼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또 두 사람은 현재 신혼살림 마련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자세한 설명까지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관계자는 "여성중앙과는 인터뷰를 한 사실도 없다. 또 결혼발표를 소속사와 상의 없이 할 수 있겠느냐"며 "현재 회사차원에서 해당 잡지사에 어떤 방식으로 대응할지 검토한 후 공식입장을 표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효진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 측에서도 류승범과의 결혼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류승범과 공효진은 2001년 SBS 미니시리즈 '화려한 시절'에 동반 출연하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결별한 후에도 각종 시사회나 행사 자리에 함께 참석하며 재결합설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최근 류승범과 공효진은 장편영화 '다찌마와 리'(감독 류승완/제작 외유내강)에 동반 출연, 현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태이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