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보영과 지성(곽태근)이 열애중

[TV/영화/연예]

지성

지성

이보영

이보영


2월 29일 스포츠 서울 닷컴은 탤런트 이보영과 지성(곽태근)이 지난 2007년 10월 이후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으며 촬영이 없는 시간을 이용해 틈틈히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보영은 축구선수 박지성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던 적이 있었지만, 이에 대한 정확한 증거도 없었고 본인들도 계속 부인해 온 바 있었다. 하지만 열애설의 주인공은 박지성이 아니라 연기자 지성이 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스포츠 서울 닷컴 측은 지성의 드라마 촬영이 없는 매주 목요일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하고 있는것으로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12일 이보영 생일 때 지성이 고가의 명품을 선물하고, 지성의 생일 다음날인 28일 저녁에는 이보영이 케이크를 준비해 지성의 차의 올라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지성에게 건내준 이보영에게 지성은 입맞춤으로 화답했으며 두사람의 관계는 다정해 보였다고 취재진은 밝혔다.

28일 저녁 스포츠 서울 닷컴 측과 이보영의 소속사 관계자의 전화 통화결과 "이보영이 지성의 따뜻한 마음에 반했다. 지성은 드라마 '뉴하트'의 은성처럼 실제 성격도 다정다감한 편이다"라고 설명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 계획은 아직 없는 상태.

하지만 지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둘의 열애 사실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답한 것으로 전했다. 지성과 이보영은 지난 2004년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고 한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