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4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TV/영화/연예]

송혜교

송혜교


뉴욕에서 제작되는 한국인 손수범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독립영화 '페티쉬'에 출연하며 미국 영화계에 데뷔하기도 했던 송혜교가 '풀하우스' 이후 4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고 한다.

이번에 송혜교가 출연할 작품은 '거짓말' '바보같은 사랑'의 명콤비 노희경 작가-표민수 PD가 10년 만에 손을 맞잡은 초특급 프로젝트 '그들이 사는 세상'(가제)라고 밝혀졌다.

'그들이 사는 세상'은 국내 드라마 제작 현실을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으로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노희경 작가와 표민수 PD가 제작에 참여한다는 소식에 제작 전부터 전 아시아권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아직 캐스팅이 미정이고 올 하반기에나 방영될 예정이지만 벌써부터 일본, 대만, 태국 등의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에서 제작 참여를 요청하는 상황인데 이는 표민수 PD와 노희경 작가 모두 한류스타들과 두터운 친분을 가져 최고 한류스타의 캐스팅이 점쳐졌기 때문이라는 후문이다.

아직 상대역인 남자 주인공의 캐스팅은 결정되지 않은 상태지만, 조만간 초특급 한류 스타가 합류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편 '그들이 사는 세상'은 100% 사전 제작되는데 는 5~6월 중 촬영을 시작, 늦가을께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2008/02/14 - [연예오락] - '황금어장 - 라디오스타', 송혜교 즉석 전화연결
2008/01/27 - [연예오락] - 여자 연예인의 쌩얼(?) 사진모음
2008/01/27 - [연예오락] - 츄리닝만 입어도 예쁜 송혜교
2008/01/18 - [연예오락] - 옥주현 최고의 성형미인 ‘용되셨쎄요~상’ 수상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