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컴백, 월드 투어 추진 중

[TV/영화/연예]

서태지

서태지


컴백을 앞둔 서태지가 올 가을 대규모 전국 투어 콘서트에 이어 월드투어도 구상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07년 서태지와 8집 음반 계약을 체결한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서태지의 전국 순회 공연 판권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총 11회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친 뒤 아시아 투어와 월드 투어에 나서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고 3월 19일 밝혔다.

(주)예당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서태지와 음반발매, 부가상품 개발 등에 대해 20억원에 판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서태지 측의 관계자에 따르면 4년만의 정규 앨범인 8집 음반 작업은 현재 마무리 단계에 와있으며 전국 투어 콘서트는 하반기에 시작될 가능성이 높다는 소식이다.

서태지 측의 관계자는 "아시아와 월드 투어에 대해 서태지 본인이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현재 구체적인 공연 지역을 타진하고 있는 단계이다."라고 밝혔다.

서태지가 월드 투어 계획을 실행할 경우 지난해 비에 이어 한국 가수로는 두 번째가 되는 것이다. 그동안 앨범 발표와 그에 이어 전국 순회 공연을 펼쳤던 서태지가 이번에는 전국 순회 공연 일자를 느긋하게 하반기로 예상하고 있는 것도 해외 순회 공연에 걸맞은 무대를 준비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추측해 볼 수 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