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커플 별거설 솔솔~

[TV/영화/연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커플


지난 2005년 딸 수리를 낳은 후 약혼에 이어 결혼식까지 올리면서 펜들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던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커플이 최근에는 불화설에 휩싸이고 있다.

미국의 한 연예 잡지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가 집이 있는 LA를 떠나 뉴욕 맨해튼으로 이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티 홈즈와 딸 수리

이다.

그러나 이에 대해 케이티 홈즈 측은 근거 없는 얘기라고 반박하고 있어 하니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연예 잡지 보도에 의하면 케이티 홈즈와 딸 수리에 대한 톰 크루즈의 지나친 감시(?), 혹은 집착에 대해 케이티 홈즈가 부담스러워 하고 있는 것을 원인으로 꼽고 있는데 한 때 인터넷에도 나돌던 톰 크루즈의 인터뷰 화면을 본 사람이라면 톰 크루즈의 성격을 어느 정도 추측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론이나 파파라치들이 사생활에 대해서조차도 지나친 관심을 보이며 얘깃거리를 찾아내려는 상황이 스타들로서는 불편하기 그지없겠지만 그들의 직업이란 게 그런 부분조차도 일정부분 감수해내야 하는 상황이란 건 자신들이 더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싶다.

때로는 그들 자신이 그런 것을 즐기기도 하면서 좋을 때만 받아들이려는 것에는 문제가 있지 않겠는가.

지금은 아니지만 철없던 한 때는 톰 크루즈를 동경하던 시절도 있었던 펜의 한 사람으로서 지금의 그가 마음에 들 건 들지 않건 간에 상관없이 개인생활만은 큰 탈 없이 행복했으면 한다.


2008/01/12 - [연예오락] - 톰 크루즈의 딸 '수리'는 친딸이 아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