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예쁜 입술을 만드는 방법

[일상/생활/상식]

건강하고 예쁜 입술을 만드는 방법

입술의 잔주름이 많아지면 립스틱을 바르기 곤란해지고, 나이보다 늙어 보일 수 있다. 얼굴과 마찬가지입술의 노화와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과 충분한 수분공급은 당연지사. 립스틱을 지울때는 반드시 립 전용 클렌저를 사용해야 하며 세안 후, 입술의 탄력을 위해서는 립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시로 발라주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 입술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을 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발라주는 립 트리트먼트는 입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립스틱의 발색력을 더욱 좋게 하여 오랜시간 더욱 윤기있게 색이 유지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입술 운동 1>

입을 ‘아,에,이,오,우’ 모양으로 크게 벌려 3초간 유지 한다. 이를 3회씩 반복한다.

<입술 운동 2>

입술의 긴장을 풀고 다문채로 두 손을 볼에 대고 가볍게 귀 방향으로 끌어올려 당긴다.

<입술 운동 3>

볼을 귀 방향으로 끌어올려 당긴 상태로 ‘후’, ‘후’ 하고 5회 되풀이 하며 소리낸다.

<입술 운동 4>

두 집게 손가락으로 입꼬리를 누르고 입술을 앞으로 내민다.이는 입꼬리가 느슨해지는 것을 방지한다.

건강한 입술을 위해 립 제품 사용

쌩얼 열풍이 계속되면서 건강하고 내츄럴한 입술 표현을 위한 다양한 립글로스나 립제품 등이 출시되고 있다.
립트리 트먼트나 립밤은 수분증발을 막아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최근에는 이지함화장품의 닥터스 케어 립 트리트먼트 SPF15, 뉴트로지나 립 모아스춰라이저, 오미멘텀 수 인 립(水 in lip) 등 자외선차단 기능이 추가된 립제품도 출시 되고 있다. 이지함화장품 피부컨설턴트는 "립제품 사용은 입술에 영양을 줄 뿐 아니라 스트레스나 자외선과 같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할 수 있다.

'일상/생활/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오일 교체주기 파악하기  (0) 2007.06.02
속풀이 해장국  (0) 2007.05.16
건강하고 예쁜 입술을 만드는 방법  (0) 2007.05.05
눈가 노화방지 비법  (0) 2007.04.25
가계부 작성법  (0) 2007.04.23
고스톱 잘치는 법  (2) 2007.04.16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