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다이어트

[일상/생활/상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탄수화물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에 함유된 음식성분들이 체내조직 내에서 화학작용을 일으켜 체질을 변형, 탄수화물을 더 이상 몸에서 받아들이지 않는 상태로 만드는 것.
주의점 : 음식의 양보다 종류를 빠뜨리지 않도록 하고, 한 끼라도 어기면 첫날 식단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1. 모든 요리에는 소금을 절대 넣지 않는다.

2. 커피는 반드시 설탕, 크림을 빼고 블랙으로 마신다.

3. 생선과 고기는 기름 없이 굽거나 찐다. 빵도 잼이나 버터를 바르지 않는다.

4. 샐러드는 레몬즙이나 식초만으로 간을 맞춘다.

5.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반드시 병행한다.

2008/05/07 - [생활상식] - 초마늘 다이어트
2008/05/06 - [생활상식] - 녹차두유 다이어트
2008/05/06 - [생활상식] - 포도 다이어트
2008/05/02 - [생활상식] - 초콩 다이어트
2008/05/01 - [생활상식] - 요구르트 다이어트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거부기꺼 [2008.06.06 00: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실패 !!! 이거 학교때 해봤는데 할때는 확실히 빠짐 ...
    근데 하구 1주일이면 원상태 복귀 무서버영~~~

    • [2008.06.09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해보지는 못했는데 효과는 있었군요.
      어떤 다이어트든 요요현상을 잘 관리하는 것이 관건인 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