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와 에이미 열애중

[TV/영화/연예]

이민우

에이미


이민우와 에이미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우와 에이미는 방송중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의 '꼬꼬관광 싱글싱글'에서 커플로 인연을 맺은 데 이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다.

이들이 커플이 된 순서는 '저 이번에 내려요'. '저 이번에 내려요'는 여성 게스트가 버스에서 내리면 함께 하고픈 남자 멤버가 뒤따라 내리는 코너다. 에이미가 먼저 내리자 이민우가 뒤를 따라 내렸고 결국 두 사람은 다이빙 데이트를 즐기게 됐다.

예능프로그램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사이판 촬영 후 급격히 친해졌으며 서울 압구정동 카페 등에서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기는 등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이 뿐 아니라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은 이민우 팬들 사이에서도 목격되며 인터넷 상에 열애설이 제기되고 있었다.

두 사람의 측근은 11월18일 한 언론뉴스엔과 전화통화에서 "아직 연인 관계는 아니지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이며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민우는 인기그룹 신화의 멤버로 최근 솔로 4집 '엠 라이징'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남자를 믿지마'로 활발한 활동중이다.에이미는 올 여름 케이블채널 올리브 '악녀일기3'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리고 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