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12월 중 현역입대 예정

[TV/영화/연예]

조승우

조승우가 현역으로 군입대하는 것을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배우 조승우(28)는 최근 새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감독 김용균)의 촬영을 마치고 내달 중순쯤 군 입대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남자들이 그러하듯 나 역시 군에 입대하는 것은 당연하다"는 모습을 보였던 조승우는 최근 측근들에 따르면 영화 촬영을 끝낸 뒤 영화 포스터와 카달로그 사진 촬영 등 내년 초 계획된 새 영화 홍보활동을 미리 앞당겼으며 12월 4일 포스터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미 지난 9월 인터뷰에서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의 촬영을 마친 뒤 연내로 군 입대할 생각"이라며 현역입대 사실을 밝힌 바 있는 조승우는 지난 11월20일 영화 촬영을 마치고 제작진에 "12월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승우는 데뷔작인 <춘향뎐> 이후 두번째로 찍는 사극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에서 명성황후의 호위무사로 출연했다.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조승우의 입대전 마지막 영화가 된 셈이다.

한편, 야설록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조선을 구하려는 명성황후와 명성황후를 목숨바쳐 지켜내려는 호위무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이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시크릿걸 [2008.11.27 1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 지켜야하는 국방의 의무 ^-^ 멋지게 잘 하시고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