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잇 유 업(Eat You Up) 미국 빌보드차트 30위 진입

[TV/영화/연예]

보아

가수 보아가 미국 빌보드차트 30위에 진입했다. 보아의 미국 데뷔곡 '잇 유 업(Eat You Up)'은 11월13일자(이하 미국 현지시간) 빌보드차트 '핫 댄스 클럽 플레이' 부문에서 30위를 차지했다.

빌보드차트의 '핫 댄스 클럽 플레이 부문'은 미국 전역의 메이저 클럽에서 플레이된 노래의 순위를 집계한 것이다.

빌보드차트에 따르면 지난 10월 22일 미국에서 발매된 '잇 유 업'은 3주 전 51위, 2주 전 42위, 1주 전 37위에 이름을 올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또 보아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생중계 된 미국 MTV 스페셜에 출연했다.

보아 소속사에 따르면 보아는 지난 3일 오전 11시(현지시간)부터 미국 MTV 스페셜 프로그램 '보아 라이브 인 뉴욕(MTV World Presents : BoA Live in New York)에 출연, 현지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무대에서 보아는 미국 데뷔곡 '잇 유 업(Eat You Up)'을 비롯해 내년에 선보일 정규 1집 수록곡은 '룩 후즈 토킹(Look who’s talking)도 최초 공개했다.

보아의 공연 실황은 뉴욕 타임스퀘어 심장부에 위치한 MTV 초대형 HD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어, 현장에 집결한 팬들과 많은 뉴욕 시민들이 공연을 지켜보며 환호를 보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