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새커플 강인-이윤지로 결정

[TV/영화/연예]

강인

이윤지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코너인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슈퍼주니어의 강인과 이윤지가 투입된다는 소식에 '일요일 일요일 밤에' 시청자 게시판이 떠들썩 하다.

슈퍼주니어 팬클럽 '엘프'의 강인, 이윤지 출연에 대한 반대 의견이 만만치 않다.

두 사람은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이다. 강인과 이윤지는 알뜰살뜰하게 신혼 살림을 꾸리는 대학생 부부 컨셉트로 '우리 결혼했어요' 사상 최연소 커플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엘프라고 밝히며 강인의 출연을 반대하는 시청자들은 제작진을 출연자를 결정한 제작진과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맹비난 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매너를 지키자"며 자성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반응은 지난주 1기 커플들이 프로그램에서 전원 하차함에 따라 새 커플이 누가 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반증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작진은 "강인이 영화 '순정만화' 등에서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짝사랑 연하남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윤지는 '열아홉 순정' 등에서 참한 며느리 이미지를 보여주며 인기를 모았다. 두 사람의 새로운 만남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강인과이윤지 커플의 첫 촬영은 12월17일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12월21일 방송을 통해 첫 등장할 예정이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시크릿걸 [2008.12.18 0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진도 들어간다고 하던데...그리고 또 누구지?? 에스지워너비중 한명이랑 여자 듀엣..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 그 멤버중 한명도 한다고 하던데...
    선배들(?)을 이어 잼나게 할수있을지 쬐금은 염려가 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