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와 에이미 공식커플 사실상 인정

[TV/영화/연예]

이민우

에이미


최근 방송인 에이미와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신화의 이민우가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그는 열애설을 직, 간접적으로 인정하며 에이미와 공식연인임을 밝혔다.

이민우는 12월18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JCB홀에서 단독콘서트 'M RIZING 콘서트'를 열고 일본팬들을 만났다. 콘서트를 마치고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이민우는 에이미와의 열애설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이민우는 "내가 음악을 하고 무대위에 설 수 있는 것은 팬들을 위해서이다. 또 다른 상대인 에이미는 내가 숨쉴 수 있는 공간이다. 그것을 인정해달라"며 에이미에 대한 감정을 표현했다. 열애설 이후 공식적으로는 유보적인 입장을 취하던 이민우가 처음으로 열애설에 대해 인정한 것이다.

"사랑은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보호하는 것이다"고 말한 이민우는 "감싸줬으면 좋겠다. 내 감정을 좋아지게 하는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열애설 이후)팬들이 응원해 주는 말을 많이 해 줘서 너무 감사했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도 잊지 않은 그는 "이민우가 그동안 팬들을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알아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