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SBS 연기대상 수상자

[TV/영화/연예]

2008 SBS 연기대상 각 부문별 수상자 명단.

문근영



- 대상:문근영
- 조연상:이문식, 김자옥(드라마스페셜), 손현주, 김소연(특별기획), 이한위, 김희정(연속극)
- 아역상:여진구, 김유정
- 우정상:도기석
- 제작공로상:올리브나인 고대화대표
- 베스트커플상:문근영, 문채원
- 뉴스타상:지현우, 임정은, 이상우, 차예련, 이준혁, 한효주, 하석진, 윤소이, 채영인, 배수빈, 문채원
- 연기상:장혁, 한예슬(특별기획), 박용하, 최강희(드라마스페셜), 안내상, 오현경, 김혜선(연속극)
- 프로듀서상:봉태규, 문정희
- 공로상:문영남 작가
- 10대스타상:송윤아, 이준기, 문근영, 김래원, 박용하, 장혁, 김하늘, 오현경, 한예슬, 안내상
- 네티즌최고인기상:이준기
- 최우수연기상:이준기,, 송윤아 김하늘



문근영은 대상이 발표되자 한없이 눈물만 흘렸다. 그는 "너무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그런데 감사한 마음보다 죄송하고 무서운 마음이 크다. 이렇게 큰 상 주셔서. 앞으로 연기 계속 하고 싶은데 이상이 큰 짐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문근영은 올해 '바람의 화원'을 통해 '남장 여자'인 신윤복 역을 어느 누구보다 잘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문근영은 촬영 중 코뼈가 부러지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연기 열정을 불태워 많은 사람들을 감동케했다.

이준기 송윤아 김하늘



올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온에어'의 송윤아 김하늘 박용하도 연거푸 시상대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송윤아는 예상치 못한 연이은 수상에 하염없이 눈물을 쏟으며 거듭 감사의 뜻을 표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