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의 딸 '수리'는 친딸이 아니다.

[TV/영화/연예]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 부부의 딸인 '수리'(21개월)가 톰 크루즈의 친 딸이 아닐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주장이 담긴 책이 1월15일 출간된다. 작가는 1992년 출간된 영국 왕세자비 다이애나의 죽음을 다룬 베스트셀러, '다이애나; 그녀의 진실(Diana:Her True Story)'과 '사이언톨로지 교회', 그리고 '마돈나' 등을 쓴 앤드류 모튼이다.

앤드류 모튼은 새 책인 '톰 크루즈: 비공인 일대기(Tom Cruise: An Unauthorized Biography)'를 통해 '사이언톨로지'교의 소수 광신도들은 둘 사이의 딸인 '수리'가 교파의 창시자인 엘 론 허버드의 냉동 정자를 수정해 낳았다고 믿는다고 주장했다.

엘 론 허버드는 1986년 사망했다. 저자인 앤드류 모튼은 '이론 자체가 말이 안되지만 그럴듯하다고 믿는 소수가 분명히 존재한다'고 덧붙혔다. 이와 관련해 할리우드에서는 '톰 크루즈가 황당해 하겠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딸을 대상으로 삼고 있는 것에 대해 참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앤드류 모튼이 새롭게 주장하고 나선 것은 '수리'와 관련된 일 만이 아니다. 이 책에서는 톰 크루즈가 사이언톨로지교에서 2인자라는 주장도 제기됐다. 그리고 톰 크루즈가 케이티 홈스 이전에 만난 콜롬비아 출신의 소피아 베르가라와 2005년 3월 헤어진 것과 스페인 출신의 페넬로페 크루즈와 결별한 이유도 사이언톨로지라는 종교에 대한 두 여자와 가족의 반발 때문이라는 것이다.

니콜 키드먼과의 이혼도 그가 키드먼을 사이언톨로지 교회로 이끌려 하다가 불화가 생겨 결국 하게 됐다고 한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톰 크루즈가 현재의 아내인 케이티 홈스와 데이트를 시작한 지 몇 달 후인 2005년 6월13일 그녀에게 '사이언톨로지가 자신의 인생을 모두 제어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는 계약서에 사인을 하도록 했다고 앤드류 모튼은 주장하고 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