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니가좋아'로, '인기가요'서 컴백

[TV/영화/연예]

유키스



그룹 유키스가 최근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니가좋아'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유키스는 2월1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90년대 올드스쿨 스타일을 공개했다.

 '어리지 않아'로 데뷔한 다국적 아이돌 그룹 U-Kiss의 '니가 좋아'는, 80년대의 올드스쿨장르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귀여운 안무까지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이날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은 복고풍의 '스노우진'을 변형시켜 콘셉트와 어울리는 심플함을 강조했고, 댄스 역시도 복고에서 발전한 절도있는 파워가 느껴졌다.

유키스의 소속사측은 "두 번째 싱글 타이틀 "니가좋아" 은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리듬으로 80~90년대 올드팝 느낌을 새로운 방식으로 믹스를 한 음악"이라며 "이번 컨셉에 대해 빈티지 스타일에 요즘 유행하고 있는 퓨처리즘을 가미한 럭빈(럭셔리 빈티지)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가요계의 절대 강자 'Take 7' 무대에서는 소녀그룹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9명(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의 상큼 발랄한 소녀들 소녀시대의 지(Gee), 연인들의 이별을 그린 슬픈 드라마 같은 무대, 김경록의 (이젠 남이야), 린의 (사랑...다 거짓말), 듣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러브송 케이윌(K.Will)의 (Love 119), 세 명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들려주는 소설 같은 짝사랑 이야기 가비엔제이(Gavy NJ)(정혜민, 장희영, 노시현)의 (연애소설)이 펼쳐졌다.

한편 싱글 앨범 타이틀'니가좋아' 뮤직비디오는 배우 곽지민의 우정출연으로 이태원 클럽에서 싱글 뮤직비디오 진행 현장을 공개하면서 올드스쿨 스타일이 빠른 속도로 이슈화되고 있다.

한편, 유키스의 싱글앨범 "bring it back 2 old school"는 2월 3일 온라인을 통해 선 공개 예정이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