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이진욱 열애설에 일본열도 '들썩'

[TV/영화/연예]

일본 언론들이 2월19일 '한류스타' 최지우와 최근 일본에서도 주목받는 신예스타 이진욱이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지자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본 야후재팬 메인창에 기사가 링크되는 여전히 일본내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음을 입증했다.

일본 각종 연예 관련 매체는 한국발 기사를 인용해 "최지우가 6살 연하의 이진욱과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일본내 팬카페 내에는 "축하한다" "너무 잘 어울려 보인다."는 축하의 글이 올라왔다. 또한 '겨울 연가'의 열성팬들은 "욘사마는 어떻게 하냐"는 재미있는 댓글을 올리기도 했다.

최지우와 이진욱의 교제 사실은 2월19일 오전 한 인터넷 매체에서 두 사람이 밸런타인데이에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촬영해 보도하면서 알려졌다. 지난 2007년 MBC 드라마 '에어시티'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돌았다.

최지우와 이진욱 모두 삼성동에 거주하고 있는데 최지우의 집 근처에서 이진욱을 봤다는 목격담이 수시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측은 이때마다 "사실무근"이라며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완강히 부인했다.

최지우와 이진욱의 소속사측은 이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보도되자 태도를 바꿔 두 사람이 교제 중인 사실을 일부 인정했다.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