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두번째싱글 발표

[TV/영화/연예]

컬투

지난 가을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한다 사랑해' 이후 4개월만에 다시 돌아온 컽투는 '세상 참 맛있다'와 '그런 사람 때문에'로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세상 참 맛있다'는 특히 타이거JK가 랩 피처링을, 윤미래가 오프닝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 두사람이 컬투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었던가? 꼭 그렇지 않더라도 돈을 주고 참여시켰을지도 모른다.

컬투의 후속곡 '그런 사람 때문에'는 애절한 사랑을 노래하는 발라드로 가수 박상민이 곡의 감정과 호흡, 창법 등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해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을 전한다.

'쌩뚱맞죠, 그때그때 달라요'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개그계 커플 '컬투'의 정찬우와 김태균은 잊을만 하면 한 번씩 앨범작업을 해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 대부분은 펜들의 외면을 받지만 이렇게 계속해서 가수의 길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가 뭔지 궁긍해지기도 한다. 꿈 때문일까?

우리가 가수들의 생활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싱글 앨범 이라도 한 곡이 제대로 성공하면 미니홈피의 배경음악이나 벨소리 등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수익성이 꽤 좋은편이기 때문일지도 모르는 일이다.

2008/12/31 - [연예오락] - SBS 방송연예대상 수상자
2007/12/31 - [연예오락] - 방송사별 2007 연예대상 수상자와 수상작
2009/02/25 - [연예오락] - 김종국 싱글 앨범, 3월 초 발표!
2009/02/09 - [연예오락] - 더신비 '신지·솔비 화해'에 이어 듀엣 결성
2009/01/19 - [연예오락] - 가수 윤미래, 싱글 '떠나지마'로 2년 만에 컴백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