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컴백 임박

[TV/영화/연예]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51)의 컴백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3월3일(현지시간) AFP통신 등에 따르면 영국 언론들은 잭슨이 올해 런던에서 3년 만에 대규모 콘서트를 열고 팝계로 돌아올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AFP는 공연기획사 AEG라이브가 5일 런던 아레나에서 이와 관련된 기자회견을 연다고 밝혔고, 로이터는 익명을 요구한 관계자의 코멘트를 인용해 잭슨이 이날 기자회견에 나타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마이클 잭슨과 관련해 '네버랜드 집기들을 경매에 내놓을 정도로 파산 위기에 있다' '폐질환으로 위태롭다'는 등의 안 좋은 소식들과 함께 '마이클 잭슨은 건재하며, 공연을 준비 중'이라는 반박 소식까지 끊임없이 전해졌지만, 정확한 근황은 알려지지 않았었다.

과연, 런던 공연이 성사될지는 그때 가봐야 알 수 있지 않을까? 모든 것은 뚜껑을 열어봐야 아는 것이니까요.

이런 저런 기사들에서 흘러나오는 소식들의 앞뒤를 따져 본다면 마이클 잭슨이 건강적으로나 금전적으로나 위험 수위에 다다랐다는 추측을 할 수 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커다란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해야 한다는 것이다.

문제는 건강상에 커다란 문제가 있어 보이는 마이클 잭슨이 공연을 성공할 지가 관심사가 되는 것이다.

2009/02/13 - [연예오락] - 마이클잭슨, 슈퍼박테리아 감염
2008/01/29 - [연예오락] - 2008년 개봉예정인 할리우드 영화
2009/03/03 - [연예오락] - 다코타 패닝, 성인 연기 선보여
2009/02/24 - [연예오락] - 패리스힐튼 3관왕, '최악의 배우'
2009/01/03 - [연예오락] - 존트라볼타 아들 사망

'연예계 뒷담화'를 구독해보세요. RSS란?
Posted by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